본문 바로가기
리뷰 요정

11월 결산, 구글 유입이 증가한 이유는 바로 SERP 글쓰기!

by 눈누난나 ♬ 2021.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눈누난나입니다.

이제서야 11월 결산 글을 올리네요 ㅎㅎ

 

11월 방문수

11월에는 개인적인 일도 있고, 저품질도 와서 매우 힘든 한달이었는데요.
하필 주말에 저품질이 오는 바람에 문의도 안되고.. 너무 우울한 주말을 보냈었습니다.

의심되는 글을 삭제하고, 월요일에 문의를 했더니 다행히 풀렸습니다.
그때의 영향으로 인해 11월의 방문수가 10월 방문수보다 적네요 ㅜㅜ

 

 

구글 유입

월간 방문수는 줄었지만, 구글 유입은 엄청 늘었습니다!!!!!
아래 통계를 보시면, 3개월 만에 구글 유입이 5배 이상 늘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구글 유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은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서브 블로그 애드센스

저에게는 지금 보고계신 블로그 말고도 블로그가 하나 더 있는데요.
그 블로그는 건강요정 블로그와 달리 비교적 적은 글로 애드센스 승인 받았습니다!

애드센스에 대한 아무런 정보도 없이 블로그를 시작했고,
요령없이 하다보니 애드센스 승인이 오래걸렸습니다.

하지만, 새로 시작한 다른 블로그는 처음부터 SEO에 맞춰 글을 작성했더니,
28개의 글로도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것을 통해 글쓰는 방법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게되었네요 ㅎㅎ

 

 

SERP 글쓰기

이렇게 구글 유입도 증가하고, 비교적 적은 글로 애드센스 승인 받을 수 있던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SERP 글쓰기" 덕분입니다.

SERP 글쓰기는 Search Engine Ranking Page의 약어로 SEO 최적화 글쓰기를 말하는데요.
쉽게 말하면, 구글이나 다음과 같은 검색엔진들은 SEO 최적화에 맞춰 작성한 글을 좋아한답니다.
그러한 글을 상위에 노출시키고, 그만큼 유입도 늘어나게 되는거죠!

그럼 SERP 글쓰기 정보는 어디서 얻을 수 있을까요?
그냥 검색만해도 관련 글들이 나오겠지만, 저는 에스이오님의 전자책을 추천합니다.

전자책이라 구입 방법도 쉽고, 전문적인 내용들을 아주 쉽게 풀어주셨기 때문입니다.
또한, SERP 정보 외에도 애드센스 팁도 있어서,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고 싶은 분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

 

SERP 전자책 목차 중 일부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바로 평생 Q&A인데요.
카페를 통해 언제든지 궁금한 것을 찾아볼 수 있고, 질문도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SERP 글쓰기:UNSCRIPTED(월 5,775원 / 무이자 12개월 적용시) : 에스이오

[에스이오] 검색엔진최적화(SEO) 전문 에스이오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성장하는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