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요정

티스토리 전자책 추천, 티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 질문 TOP 56

by 눈누난나 ♬ 2022.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얻고 있는데요.

 

애드고시를 통과했다고 끝이 아니더라구요..

티스토리 블로그 자체에 대한 정보도 부족하고, 애드센스에 관한 정보도 매우 부족했죠 :(

 

그래서 검색을 수도 없이 많이 해봤는데,

티린이들이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모아둔 전자책을 발견하였습니다!

티스토리부터 애드센스, 검색엔진 최적화까지 모든 정보가 담겨있습니다!

정보가 많은데 가격도 저렴해서 추천 안 할 이유가 없더라구요~

 

 

바로 이 책인데요!

책 이름이 "티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56"인만큼

제가 궁금했던 것들이 다 있더라구요 ㅎㅎ

저만 궁금한게 아니었나봐요!

 

많은 고수님들이 얻은 정보들을 이렇게 쉽게 가져가도 되나 싶지만,

그러라고 만들어둔 전자책이니까요 ㅎㅎ

 

 

이 글을 보는 여러분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궁금한게 있어 들어오신거 아닌가요?

아마 그 궁금증에 대한 해답은 저 전자책에 담겨있을겁니다 ㅎㅎ

 

 

특히 검색엔진 최적화 정보는 SEO 전문가가 답변한 것인만큼 더 믿음가는 내용이었습니다!

서치 콘솔, 메타태그 등에 대해서는 진짜 아무것도 몰랐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차근차근 설정해보았더니, 방문수가 늘어났습니다 ㅎㅎ

블로그와 애드센스를 잘 이끌어 나가고 싶은 분들은 한 번 읽어보세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티스토리를 이제 시작하신 분
  • 애드고시를 치르는 분
  • 애드고시 합격을 했지만, 방황하시는 분
  • 검색엔진 최적화가 되지 않아 제자리인 분
  • 일일이 관련 정보를 찾아보기 귀찮으신 분

 

구입은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가격이 곧 인상된다고 하니 얼른 좋은 가격에 겟하세요!!

 

티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56(월 2,475원 / 12개월 적용시) : 에스이오

[에스이오] 검색엔진최적화(SEO) 전문 에스이오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