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요정

동두천 브런치 카페 킵인터치, 반려동물 동반 가능

by 눈누난나 ♬ 2021. 8. 10.
반응형

동두천 브런치 카페를 소개합니다!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커피, 음식, 인테리어 다 마음에 들었던 동두천의 브런치 카페, 킵인터치를 소개합니다.

 


킵인터치(KEEP IN TOUCH)

영업시간

화요일~ 일요일 10:30~20:00

월요일 휴무

 

주차

카페 앞에 4대 정도 가능

 

주소

경기도 동두천시 이담로 151-13, 1층 (지행동)

 

 

 

기타

외부 음식 반입금지

반려동물 입장 가능

배달의 민족 가능

네이버 주문 가능

킵인터치(@keepintouch.cafe)

 


 

카페 앞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려는데 귀여운 고양이가 맞이해주었답니다. 고양이가 깨끗하고, 장난감이나 식기류 등 관련 용품들이 있는 걸 보면 여기서 키우는 고양이인 거 같아요!!

 

 

메뉴

들어가서, 메뉴를 천천히 보면서 브런치로 먹을 메뉴를 골랐습니다. 브런치 외에도 스콘, 에그타르트, 쿠키, 마카롱 등 다양한 디저트를 팔고 있습니다. 요즘 핫한 크로플도 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리코타 쉬림프 샐러드(9.0)와 칠리 쉬림프 파니니(8.0), 아이스 아메리카노 (2.8)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지금 적으면서 보니까 저희가 새우를 되게 좋아하나 봅니다. ㅎㅎ

 

앞에 주문이 밀려있어서, 30분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시간이 여유로워서 기다린다고 했어요!

 

고양이

기다리는 동안 밖에 있던 고양이랑 놀았어요. ㅎㅎ 고양이 간식을 가지고 있어서, 사장님께 허락을 받고 간식을 주면서 놀았어요!

 

원래 노란색 고양이가 한 마리 더 있나 봐요. 사장님께서 지금 검정고양이만 있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사진 속 고양이 한 마리 밖에 없었습니다.

 

 

저희한테 관심 하나도 안주다가 간식 꺼내니까 바로 달려오는 거 있죠! 엄청 흥분해서 달려오고, 빨리 달라고 난리를 쳤답니다. 덕분에 손에 상처가 날 뻔했어요ㅠ 그래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행복하더라고요~

반응형

 

음식

간식을 주면서 놀고 있었더니, 사장님께서 식사하시라고 불러주셨어요. 너무 친절하십니다!! 저희가 맡아둔 자리로 가니, 바로 음식을 주셨어요. ㅎㅎ

 

 

주문한 리코타 쉬림프 샐러드(9.0)와 칠리 쉬림프 파니니(8.0), 아이스 아메리카노(2.8)랍니다! 양이 은근히 많아서 둘이 배부르게 먹었어요. 맛도 있어서 깨끗하게 비웠답니다~!

 

마카롱

사진은 못 찍었지만, 마카롱도 먹어봤는데요. 쫀득한 꼬끄에 진한 필링 맛이 느껴졌습니다. 저는 쫀득한 꼬끄의 마카롱을 좋아하는데, 만족스러운 곳을 찾기 힘들었거든요. 근데 여기는 딱 제가 원하는 정도의 쫀득함이었어요.

 

 

다양한 크기의 마카롱 상자가 있어서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마카롱 케이크도 하는 거 같더라고요. 다음에 기회 되면, 여기서 마카롱 케이크 주문해야겠어요!

 

마카롱 케이크는 9개의 마카롱으로 제작한다고 합니다. 필링의 맛은 매일 달라질 수 있으니, 주문할 때 물어보는 것이 제일 정확할 거 같습니다.

 

카페 내부 및 반려견 동반 안내

카페를 전부 찍지는 못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꽤 넓어서 쾌적하게 머물렀습니다.

 

 

야외의 테라스 석은 찍지 못했는데, 반려동물을 동반한 경우에는 내부가 아닌 야외석을 이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제가 도착했을 때, 2팀 정도가 반려견을 안고 나오셨어요. 혹시, 동물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유의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동두천에 사시거나, 동두천 놀러 갈 일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합니다. 간단한 디저트나 음료는 금방 나오지만, 브런치 메뉴는 주문이 몰리면 기다리실 수도 있습니다.

 

카페 인스타를 들어가 보니, 밤에도 예쁘더라고요. 저녁에 간단한 식사와 커피를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노을 질 때 다시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저의 마음에 쏙 들었던 카페여서, 이 글을 보고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도 마음에 쏙 들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